인하대학교 휴무일 및 동계방학 중 행정실 운영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전화 문의 혹은 방문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하대학교 휴무일 : 2024. 12. 27.(금) ~ 12.31.(화) - 연말 집중 휴무일 시행으로 행정실 휴무
2. 동계방학 중 행정실 근무시간
기간 |
근무시간 |
2024.12.23.(월)~2025.01.15.(수) |
09:00~17:00 |
2025.01.16.(목)~2025.02.21.(금) |
09:00~16:00 |
2025.02.24.(월)~2025.02.28.(금) |
09:00~17:00 |
※ 매달 셋째 주 금요일 : 09:00 ~ 15:00 ("가정의 날" 제도 시행)
※ 점심시간: 12:00 ~ 13:00
※ 근무시간 외 행정처리(전화, 방문)업무는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토/일요일,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 운영시간과 휴무일 확인하셔서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