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41795
작성일
2024.12.26
수정일
2024.12.26
작성자
한혜진
조회수
126

행정실 휴무일 및 동계방학 중 운영시간 안내

인하대학교 휴무일 및 동계방학 중 행정실 운영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전화 문의 혹은 방문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하대학교 휴무일 : 2024. 12. 27.(금) ~ 12.31.(화) - 연말 집중 휴무일 시행으로 행정실 휴무


2. 동계방학 중 행정실 근무시간

기간

근무시간

2024.12.23.()~2025.01.15.()

09:00~17:00

2025.01.16.()~2025.02.21.()

09:00~16:00

2025.02.24.()~2025.02.28.()

09:00~17:00

 매달 셋째 주 금요일 : 09:00 ~ 15:00 ("가정의 날" 제도 시행)


※ 점심시간: 12:00 ~ 13:00

※ 근무시간 외 행정처리(전화, 방문)업무는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토/일요일,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과 휴무일 확인하셔서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 인하대 추천자 선발계획
심재구 2025.01.03 15:59
이전글
[학사]2025학년도 교육과정 개편사항 안내 자료(학생용)배포
한혜진 2024.12.26 0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