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31799
분류
파견교환학생
작성일
2024.07.22
수정일
2024.07.25
작성자
김선우
조회수
1493

2024학년도 2학기 인하대학교 TOEFL ITP(기관 토플) 시행 안내_시험장소확정

국제처 국제교류팀에서는 영어권 교환/파견학생프로그램에 지원하고자 하는 재학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TOEFL ITP(기관토플) 시험을 시행하고자 하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TOEFL ITP란?

 - ETS가 출제하는 학문적인(Academic)영어구사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듣기, 문법, 읽기 영역을 지필고사(Paper based Test)형태로 평가하며 총 677점 만점에 시험 시간은 115분입니다.

 

2. 접수 안내

 가. 시험 일정

시험 시간

시험 장소

접수기간

성적발표

2024. 8. 28(수)
14:00

5동관 111호

(5E 111)

2024. 7. 22(월) 11:00

~ 2024. 8. 19(월) 11:00

2024. 9. 4(수) 15:00

 나. 응시료: 30,000원

 다.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접수 바로가기> 본인인증 > 접수)

https://b2b.toeic.co.kr/inha

 

3. 유의사항

가. 지정된 시간까지 고사실 입실 : 시험 시간 15분전

나. 규정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만료 전 여권 중 1개) 지참

  1) 주민등록증<정부24를 통한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도 인정>

  2) 운전면허증 <모바일운전면허증-경찰청발행*주의:통신사PASS모바일운전면허 불인정*>,

  3) 기간 만료 전 여권 <주민등록번호가없는 여권은’여권정보증명서’를 함께 제시해야 인정>

     (위 3개의 신분증이 모두 없는 경우, 주민센터에서 주민등록증 재발급신청서<유효기간 내> 로 대체 가능, 규정신분증 미지참 시 응시불가)

다. 연필 및 지우개 지참(사인펜, 볼펜 사용 불가)

라. 접수인원 10명 미만 시 시험 시행취소

마. 응시료 환불

   1) 접수 기간 중에만 취소 가능, 접수기간 이후 취소 절대 불가

   2) 불참 혹은 신분증 미지참으로 응시하지 못했을경우 응시료는 반환 불가

   3) 고사시간에 늦어 고사장에 입실을 하지 못했을경우 응시료는 반환 불가

 

4. 성적표 발급

 가. 온라인 성적공지 및 발급: 성적발표일 이후 개인컴퓨터에서 인쇄 및 발급 가능

   - 온라인 성적 확인 사이트: 발표일 15:00부터 https://ipresult.toeflitp.co.kr에서 인쇄 및 발급가능

 나. 발급가능 매수: 2부까지 무료로 출력 가능하며, 초과하는 경우 1부당 재발급 수수료 2,000원 지불 요망 

 다. 성적 결과 전화 문의 불가


5. 문의

 가. 국제처 국제교류팀 담당자: 김선우(032-860-7032, ggmum226@inha.ac.kr)

 나. 시험 접수 관련 문의: 02-2280-7214

 다. 시험 접수 오류 문의: 02-1600-1522

 

 

 

* 붙임: TOEFL ITP 안내자료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