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전문대학원에서는 2024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합니다.
1. 신청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2. 입사기간 (선택신청)
가. 단기(28일) : 2024. 12. 22.(일) ~ 2025. 1. 18.(토)
나. 장기(64일) : 2024. 12. 22.(일) ~ 2025. 2. 23.(일)
3. 신청방법 : 아래 생활관 신청 방법(가, 나)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신청 후, 첨부한 "생활관 입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song@inha.ac.kr)로 송부
가. 홈페이지 : 포털시스템 → 로그인 → 학사행정 → 생활관 → 생활관 신청
나. 모바일 어플 : 포털서비스 → 로그인 → 생활관 → 생활관 신청
4. 주요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신청기간 |
2024. 11. 11.(월) 10:00 ~ 2024. 11. 18.(월) 23:59 |
- 룸메이트 신청 : 추후 룸메이트 신청 공지사항 확인 |
합격자 발표 |
2024. 11. 20.(수) 11:00 |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
합격자 등록 (생활관비 납부) |
2024. 11. 20.(수) 11:00 ~ 2024. 11. 22.(금) 23:00 |
- 학생별 가상계좌 납부(합격안내문 참고) - 등록 기간 내 미납 시, 합격 자동 취소됨 |
입사일 |
2024. 12. 22.(일) [14:00 ~ 17:00] |
- 2024-2학기 관생은 12/22(일) 14:00 ~ 17:00 내 동계방학 호실로 이동 |
5. 필수 제출 서류
필수 제출 서류 |
비고 |
결핵 검사 결과 확인서 (흉부 엑스선 검사) |
- 생활관 입사 당일 제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신규발급기준일 2024. 12. 1.이후 - 2024-1학기, 하계방학, 2학기 제출자는 제외 - 보건소 또는 병원 발급용만 인정 - 식품위생분야 종사자 건강진단(구 보건증) 제외 |
관생 생활수칙 서약서 |
- 생활관 입사 전 구글폼 작성을 통한 제출 / 합격자 별도 안내 예정 - 미제출 시 입사 불가 |
건강서약서 |
6. 생활관비 (단위: 원)
구 분 |
관리비 |
식 대 |
합 계 |
||
비룡재 |
4인실(공용화장실) |
단기 |
202,160 |
90,000 |
292,160 |
장기 |
462,080 |
200,000 |
662,080 |
||
2인실(공용화장실) |
단기 |
301,000 |
90,000 |
391,000 |
|
장기 |
688,000 |
200,000 |
888,000 |
||
2인실(개별화장실) |
단기 |
343,280 |
90,000 |
433,280 |
|
장기 |
784,640 |
200,000 |
984,640 |
||
제3생활관 |
2,3인실(A형)(개별화장실) |
단기 |
362,880 |
90,000 |
452,880 |
장기 |
829,440 |
200,000 |
1,029,440 |
||
2,3인실(B형)(개별화장실) |
단기 |
328,440 |
90,000 |
418,440 |
|
장기 |
750,720 |
200,000 |
950,72 |
7. 생활관 내 식당 운영
가. 의무식 : 평일, 조식·중식·석식 중 1식 자율선택 (입사일, 공휴일 제외)
나. 이용방법 : PAYCO 사용 의무식 외 식사는 별도 구매
1) 동계방학 단기 : 18식
2) 동계방학 장기 : 40식
8. 생활관 등록취소, 중도퇴사 및 생활관비 반환
가. 생활관비 환불 신청방법
입사 전 |
생활관 홈페이지 → 자료실 → 퇴사신청서 작성 → 담당자 메일 발송 후 확인 전화 |
입사 후 |
생활관 행정실 방문하여 퇴사신청서 작성(신분증 지참) |
나. 생활관비 환불 정책
1) 입사일 전 환불 신청 : 전액반환
2) 중도퇴사
구분 |
학기 |
방학 |
관리비 할인 대상자 |
관리비 |
잔여일수 환불. 단, 잔여일수 30일 미만 환불없음. |
잔여일수 환불. 단, 잔여일수 장기 4주, 단기 2주 미만 환불없음 |
① 학기 중 퇴사는 학기 환불 기준 적용 ② 방학 중 퇴사는 방학(장기) 기준 적용 ③ 입사기간 중 할인받은 관리비는 할인 전 금액으로 공제하여 환불 |
중도퇴사 징계퇴사 위약금 |
1개 사유당 10만원씩 추가공제 후 환불 |
||
식대 |
의무식대 잔여일수 환불 |
※ 상기 퇴사절차 미준수 시 생활관비 반환 불가
9. 현금영수증 발급
가. 신청방법 : 생활관 신청 페이지 내 현금영수증 발급정보 입력
나. 현금영수증 금액 : 실제 납부 금액 발급(중도퇴사 시 환불금 제외)
다. 발급처
1) 관리비 : 인하대학교(생활관)
2) 의무식대 : 식당(푸디스트)
10. 유의사항
가. 관생 생활수칙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나. 위험물 및 전열 기구 사용 여부 확인을 위해 정기적 관생실 방문 점검 실시 예정
다. 코골이 및 이갈이, 특이체질 입사 불가하며 입사 후 적발 시 퇴사 조치될 수 있음
라. 필수 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6번 ‘필수 서류 제출’ 확인)
마. 포털 학사행정의 개인 신상 중 보호자 주소(우편번호 포함) 및 계좌번호 정보가 다를 경우 생활관 신청 불가
- 보호자 주소 및 우편번호 수정은 학과사무실에서만 가능
※ 동계방학 거주 중 생활관 내 공사가 있을 수 있으므로 협조 바람 [공사 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예정]
11. 문의
가. 법학전문대학원행정실 ☎ (032) 860-7913 / FAX : 032) 860-7914 / song@inha.ac.kr
나. 비룡재(제2생활관) ☎ (032) 860-7274 / FAX : 032) 864-1849 / hmr0802@inha.ac.kr
다. 제3생활관 ☎ (032) 860-7275 / FAX : 032) 864-1849 / hjieun0603@in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