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정시모집 합격자 본등록 관련 안내입니다.
●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 아래의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을 클릭하신 후 성명, 수험번호, 생년월일을 입력 후 확인
☞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2/3(토) 오후 1시부터 출력 가능
※2024학년도 등록금이 인상되었습니다.
● 장학생 선발 확인 : 장학생으로 선발된 경우 등록금 납부고지서 하단 <장학금 내역>란에 장학내역 표기
● 등록금 납부 기간 : 2024. 2. 5(월) 10:00 ~ 2. 7(수) 16:00
※ 2024. 2. 7(수) 16:00 이후에는 등록금 납부가 불가합니다.
● 등록금 납부 대상자 : 최초 ~ 추가 합격생 전원
● 등록금 납부 금액
* 장학금 미 선정 합격생 :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금액(예치등록금 제외한 차액 납부)
* 성적우수 입학장학생(전액), 특별전형 입학장학생(전액) : 원우회비(100,000원)을 납부하지 않은 합격생은 별도 등록 필요 없음
(별도의 등록포기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예치등록 시 제출한 입학동의서로 본등록 대체됨)
※ 입학 후 학생회에서 운영하는 학교생활의 편의를 위하여 가급적 원우회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방법 : 인터넷뱅킹, 창구납부 등을 통하여 각 수험생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
* 가상계좌번호는 본인에게만 부여된 고유의 계좌번호이므로 예금주, 입금자명과 상관없이 가상계좌에 입금되면
해당 학생의 등록이 완료된 것임
* 가상계좌 특성 상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등록금납부통지서 상 전액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정상적으로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기간 외의 시간에는 가상계좌 납부가 불가함
● 등록금 납부 확인
* 합격자 조회결과 페이지 하단의 '납부영수증' 클릭하여 확인
* '납부영수증'은 당일 16시 이전에 입금한 경우 18시 이후부터 출력이 가능하고,
16시 이후 입금한 경우 익일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 등록 포기
* 제출서류 : 첨부된 '등록포기 각서 및 등록금 환불 신청서'
* 제출방법
- 방문 제출 : 인하대학교 로스쿨관 129호 법학전문대학원행정실
- 팩스 송부 : 032-860-7914
※ 팩스의 경우 수신 확인을 위하여 발송 후 법학전문대학원행정실로 확인전화(032-860-7920)를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송부 : song@inha.ac.kr
※ 이메일로 제출하는 경우, 양식의 해당 내용 작성 후 반드시 본인의 서명 날인하여 스캔파일 송부
● 문의사항 : 법학전문대학원행정실 ☎032-860-7920, song@in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