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정시모집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수험생과 학부모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1. 성적증명서와 졸업(예정)증명서의 음영처리
가. 위 필수서류는 원본과 사본을 각 1부씩 제출하게 됩니다.
나. 원본은 음영처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대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사본은 모집요강 15~16페이지에 따라 검은색 유성매직 또는 수정테이프(권장)로 음영처리합니다.
라. 사본의 워터마크가 너무 크거나 반복표시되어 음영처리가 힘든 경우에는 본교에서 음영처리를 할 예정입니다.
2. 학업계획서 세부사항(1-2) 작성
가. 기술항목 (1번~3번 항목)
(1) 문단 또는 소제목을 표시하는 것은 작성자의 자유입니다. 단, 특수기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기술항목에 작성한 내용은 증빙이 불필요 합니다.
(3) 직장명, 업무명, 부서명은 기재가 가능합니다. (단, 출신학교명, 특정인의 이름이 들어간 직장명은 불가능)
(4) 출신학교명 또는 이를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은 기재가 불가능하며 OO대학교 등으로 기재해야 합니다.
(5) 출신학과명은 학교명이 일부 표기되거나 특정인물명이 들어간 경우 해당 부분은 OO처리하시기 바랍니다.
(6) 그 외 기재금지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보라색 형광펜으로 표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실적기재항목(4번~9번)
(1)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증빙 제출 필수)
(2) 자격증, 상장 등의 발급기관이 출신학교인 경우 OO대학교 등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3) 공식증빙이 없는 활동은 담당기관 담당자의 자필 서명,연락처,소속이 기재된 확인서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4) 트로피, 상패 등 실물 증빙은 컬러사진을 찍어 제출 가능합니다
(단, 수상자, 수상내역, 수상일자가 식별되어야 합니다)
(5) 재직증명은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으로 가능합니다.
(6) 기술항목에서 작성한 실적도 작성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증빙을 제출해야 합니다.
3. 학업계획서 세부사항(1-3) 증빙서류 목록표 작성
가. 실적기재항목에 작성된 항목번호를 기준으로 순서대로 작성합니다.(권장)
예시) 4번 항목의 첫번째 열의 내용에 대한 증빙인 경우 '4-1'로 번호를 작성하고 내용을 기재
나. 실적기재항목에 작성된 내용 외의 증빙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증빙서류 목록표와 증빙서류는 음영처리 및 익명처리를 하지 않고 원본 그대로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