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41125
작성일
2024.12.12
수정일
2024.12.17
작성자
김정경
조회수
508

[졸업] 석사학위논문 완성본(하드카바 또는 소프트카바)/연구보고서(소프트카바) 제출 안내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

석사학위청구논문 및 연구보고서 심사를 통과하신 원생들은 아래와 같이 학위논문 완성본(하드카바 또는 소프트카바)/연구보고서(소프트카바)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완성본(하드카바 또는 소프트카바)/연구보고서(소프트카바) 미제출시 졸업불가.

 

 

1. 최종학위논문(하드카바 또는 소프트카바)) 및 연구보고서(소프트카바) 제출 : 원생 본인


구분

내용

제출마감

논문완성본 1

(하드카바 또는 소프트카바 중 택1)

 

 

- 심사통과된 논문은 교육대학원 학칙시행세칙 제87(논문양식)

   제88(제출방법)의거 인쇄함.

- 본문 양식 등 여기서 규정하지 않는 사항은 일반적인 학위논문 체

   제에 준함.

- 완성본 논문에는 반드시 국문요약(A4용지 3매 이내) 및 영문요약을

   첨부.

(, 중국학교육전공의 경우 영문요약 대신 중국어요약 첨부 가능)

- 인준서에 심사위원이 직접 서명 또는 도장 날인한 원본 제출

2025.1.2.()까지

 

인하대학교

카피킬러캠퍼스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기본보기 선택/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필수) 1

 

표절검사 (논문제출자만 해당/반드시 논문최종본으로 실시)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 논문 유사도가 20%미만으로 유지함. , 유사도가 20% 이상인 경우 해당 사유를 철저하게 검증하고 붙임 파일 학위논문 완성본 표절검사 지도교수 의견서추가 제출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Copy Killer(카피킬러)회원가입(ID : 반드시 인하대학교 메일주소 사용) -표절검사결과확인서(요약보기)제출

연구보고서(소프트카바) 1

- 교육대학원 학점학위제 운영 및 연구보고서 작성 지침 내규

- 인준서에 지도교수 승인

공 통

- 학위논문(하드카바 또는 소프트카바) 및 연구보고서(소프트카바)

   표제지의 연도표시 : 반드시 학위수여년월을 표시

) 20252월 졸업자=>20252(O), 202412(X)

제 출 처

교육대학원행정실(서호관301) 09:00~17:00

완성본 제출이 12. 27()까지 기 안내되었으나. 동계방학 중 집중휴무 실시로(24.12.27(), 12.31(화))인해  ~ 2025. 1. 2()까지로 제출

    기간을 연장합니다.

, 27()전까지 제출 가능한 원생은 제출하셔도 무방합니다.


 

2. 학위논문 온라인 등록 안내


[20252월 학위수여예정자] - 논문제출자에 한함


. 학위논문 온라인 등록 :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교육연구 -> 학위논문제출

 

. 온라인 제출(수정)기간 : 2024. 12. 16.() ~ 2025. 2. 7.()

 

. 온라인 제출시 유의사항

  1) 파일은 표지-목차-초록-본문을 합친 1만 제출 가능.

  2) 인준지는 누락되어도 무방.(필요 시 추후 수정)

  3) 파일은 반드시 PDF 형식으로 제출 바람.(타 형식은 업로드 불가)

    - 한글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경우(.hwpx) : 메뉴 파일 PDF로 저장하기

     - MS WORD에서 작성한 경우(.docx) : 메뉴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파일형식에서 ‘PDF’ 선택 저장

  4) 소속 대학원 및 전공을 정확히 입력. / ex) 교육대학원 국어교육전공

 5) 지도교수명은 존칭 생략, 성명 띄어쓰기 없이 입력.

 6) 학위구분(석사) 및 본문 언어(한국어, 영어 등)를 정확하게 입력.

 7) 원문파일에 워터마크가 삽입되지 않도록 확인.

 8) 본문에 개인정보(전화번호, e-mail )가 포함되지 않았는지 확인.

 9) 파일 업로드 후 제출 완료 전 파일이 올바르게 변환되었는지 파일을 확인.(책갈피 확인 필수)

 

. 학위논문 온라인 등록 :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교육연구 -> 학위논문제출


* 로그인:‘제출자 로그인 인증후 로그인 가능


external_image

 

. 학위논문 이용동의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 학위논문 이용동의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는 관리자 승인(1~2일 소요)후 출력 가능 함.

2) 행정실 서류 제출 마감 1~2일 전까지 온라인 등록을 완료해 주시기 바람

 

. 문의 : 의학정보실 김용해 (203398@inha.ac.kr 032-860-9879)

 


  

3. 제출서류 안내(논문제출자에 한함)


구분

내 용

논문 제출자

제출

서류

학위논문 이용동의서 : 정석학술정보관 학위논문 파일 업로드 승인 후 출력가능

  (관리자 승인 1~2일 소요)

학위논문 이용동의서에 본인 서명 필수

-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 정석학술정보관 학위논문 파일 업로드 승인 후 출력가능

 (관리자 승인 1~2일 소요

학위논문 이용동의서 및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출력은 정석학술정보 관리자의 업로드 승인 후 출력이 가능하며업로드 2-3일이      소요되오니 미리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표절검사 종합결과 확인서

- 학위논문 완성본 표절검사 지도교수 의견서

유사도가 20% 이상인 경우 해당

제출

기간

학위논문 이용동의서 및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 ~ 2025. 2. 10.()까지

제출

방법

- 직접 방문/ 우편발송/ 팩스/ 이메일 전송

* 주소 : 22212 인천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번지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행정실(서호관301)

* 팩스 : 032-865-8624

* 이메일주소 : teacher@inha.ac.kr

제출처

교육대학원행정실(서호관30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24-2학기 교육대학원 재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오혜인 2024.12.12 13:04
이전글
[종합시험]2024-2학기 종합시험 결과 발표 안내
김정경 2024.12.12 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