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신청서 및 재료구매 신청서 제출 안내
[서식1]과제지원신청서 제출(필수)
- 과제 신청서 제출(필수) → 재료구매신청서 제출(필요시)
- 과제 신청서 제출: 3. 24.(월) ~ 4. 18.(금)까지
- 제출 방법: [서식1]과제 지원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swcore@inha.ac.kr)
[서식2] 재료구매신청서 제출(필요시)
- 재료구매지원: 각 팀당 최대 1,000,000원
- 재료구매신청서 제출: 4. 14.(월) ~ 5. 30(금)까지
- 신청 방법: [서식2] 재료구매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swcore@inha.ac.kr)
※ [서식1] 과제 지원신청서 제출 후 신청 가능
비목 |
세목 |
주요내용 |
제출서류 |
연구 재료비 |
연구 재료비 |
∘캡스톤디자인 과제 관련된 재료 구매 (토너, A4용지는 재료비 집행 불인정) ∘건당 30만원 이상의 재료는 카드구매 불가, 조달신청 원칙 ∘구입 전 사업단 사전 검토 필수 ※ 개인카드로 결제 후 현금 지원 불가 ※ AWS 클라우드 지원 가능 ※ USB, SSD, 키보드, 마우스 등 단순 사무용품 지원 불가 |
과제 지원신청서[서식1] 필수 2. 재료구매신청서[서식2] 필요시 3. 영수증 4. 거래명세서 5. 제품 사진 ※클라우드의 경우 - 거래명세서 - 구동 화면 캡처본 |
※ 문의: SW중심대학사업단 권윤주(032-860-9503/und4ng@inha.ac.kr)